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장단점 그리고 후기 보는 법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장단점 그리고 후기 보는 법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장단점 그리고 후기 보는 법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것은 바로 라오스 전통 음악이 많다는 것입니다. 라오스 전통 음악은 타이완, 태국, 베트남의 전통 음악과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그리고 KTV에서 즐길 수 있는 노래 역시 이들 전통 음악을 중심으로 합니다.


참고로 평일 기준 대기 인원이 거의 120명 가량을 유지할 정도로 규모면에서는 결코 부족함이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도 잘 안 통할 수 있는 이 곳이기에 괜히 형님들이 곤경한 상황에 처하시기보다는 저 방실장과 같이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를 찾아보셨으면 합니다. 송파구 잠실역 최고급 퀄리티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룸 70개 규모의 퍼블릭 가라오케입니다.


또한 2차는 절대 불가능한 시스템으로, 시간낭비 돈낭비 하기 딱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저 심이사는 수원가라오케 인계동가라오케에서 10년 넘게 꾸준히 일해 왔습니다. 방문 하시기 전에 전화 한통만 주신다면 업소 상황을 확실하게 피드백 해드릴 것이며 가장 좋은 상황에서 고객님에게 내상 0%에 도전하겠습니다. 오후 1시에는 꽁가이들이 출근해서 준비하는 시간이긴하지만 한가라 오픈시간이 7시인데 6시부터 가서 기다리고 있는것을 생각하면 굉장히 빠르다고 볼수있다.


노래방의 오픈 시간은 보통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이며, 대부분의 노래가 베트남어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 노래와 일부 한국어 노래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때에 따라 조금씩 변경의 여지가 있어서 전화를 통해서 방문하시는 인원 수와 즐기고 싶은 룸의 종류에 따라서 상세 설명을 해드리고 있어요.저희는 거짓으로 가격을 기재하여 손님을 유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500$~600$ 정도 하는 애들이 과연 못생겼을까요?


만약 벤츠나 오페라에 갔는데 아가씨들이 별로다 싶으면 에덴으로 가는 것도 좋을 수 있어요. 위치 자체가 외져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중심가에 있는 가라오케가 질렸다면 한 번씩 이 쪽으로 변화주는 것도 괜찮아요. 데일리로 가기에는 부족함이 있어서 가끔씩 가보시는 것을 권해드리는 곳 입니다. 가라오케는 주대 가격때문에 보통 1인이서 혼자 가는것보다 4인팟을 만들어 가는게 유리하다.


철저한 신분보장과 문제 없이 항상 좋은 술자리로 책임지겠습니다. 고객님께 제공 되는 기본 테이블 세팅은주문하신 위스키 + 과일안주 + 물, 음료, 맥주 무제한 입니다. 귀한 시간을 내서 다낭으로 여행을 온 만큼 의미있고, 뜻깊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핵심입니다. 다만 어떤 한인 실장이 일을 운영하느냐에 따라 직원들 서비스가 다르고 수질이 달라지는 겁니다. ​이프로만의 자체 프로모션으로 오후 9시 이전의 손님의 한해서 주대 1+1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대한민국 최대규모인 만큼 오후 11시부터 1시까지 매일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며 초청 댄스팀과 상주 트렌스젠더쇼​팀 및 가수 공연으로 고객님들의 눈,귀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서비스로 고객님들을 맞이하며, 편안한 분위기와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편안한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음향시스템과 조명 시설도 최상의 품질로 구비되어 있어 고객님들께 최상의 오디오 및 비주얼 경험을 제공합니다. 런닝래빗은 고객님들이 내상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1부와 2부 가격 모두 정찰제로 투명하게 공개 되어 있어 정확한 가격을 확인 하신 후에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들 가게는 음식, 음료수, 좋은 분위기 등 다양한 문화를 융합시켜 방문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일본어 단어로, “카라”는 노래를 말하며, “오케”는 오케스트라를 말합니다. 즉, 가라오케란 소리가 나면 노래할 수 있고, 마치 바로 오케스트라와 함께 노래하듯한 느낌을 준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현재 1인 주대셋트는 70$에 판매되고 있으며, 4인 기준 1셋트는 110$에 판매 중입니다. 간단한 계산을 통해 볼 때, 4명의 인원이 함께 방문할 경우, 개인당 약 225$ 정도의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에, 1인 혼자 방문하실 경우에는 약 270$ 정도의 비용이 들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돈을 전혀 주지 않아도 되는것은 아닌, 유흥에선 팁 개념의 문화가 발달되어 있어 마담팁, 꽁까이 팁을 자유롭게 주셔도 됩니다. 약간의 불문율을 더 알려드리자면 시간당 20$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낭 가라오케 2차 비용 가격은 도우미들마다 가격이 다르고 2차가 안되는곳, 되는곳 등 다 업소마다 가능유무가 달라지니 이용전 먼저 현지 매니저 실장한테 물어보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번째 방식인 내부 가라오케 이용없이 아가씨 픽업만 하는 방식입니다. 이 방식은 현재 파타야에서 아가씨와 롱타임을 즐기는 법중에서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초이스를 하시어 픽업을 하시면 아가씨는 다음날 새벽 5시에 퇴근합니다. 퍼펙트 가라오케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더 좋은 시스템과 서비스를 구상하고 준비하겠습니다.


호치민 로컬가라오케 비용은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좀 여유가 있으시다 하시면 1인당 1300만동정도 가지고가시면 되고 아! 팁ㅋㅋ 대략 1500만동정도 가지고 가시면 에프터까지 무난하게 가능하고 한 2000만동정도 가지고 가시면 호치민에 있는 ㅌㅌ 업체에서 일하는 한국분들과 대등하게 노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 낯설게 느낄 수 있지만, 강남 가라오케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영업해오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간입니다.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Report this page